카테고리 없음

대구시조 제 15회 전국시조공모전

호랭아 2024. 4. 25.

대구시조 제 15회 전국시조공모전

분류문학평론, 문학비평 도서 소개 한국 현대시조 문학사의 흐름과 서정적 미학 노창수 문학평론가의 시조평론집 논증의 가면과 정신의 허구가 으로 출간되었습니다. 논증적인 비평이 크리에이션의 생명력을 수반할 수 있다는 인식에서 출발한 이 평론집은, 현대시조 문학사의 흐름을 짚어봄으로써 장르의 저변을 확대하고 시조를 시청하는 기쁨을 일깨워줍니다. 저자 소개 전남 함평에서 출생하여 조선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을 졸업했다. 현대시학 시 추천1973, 광주일보 신춘문예 시 당선1979, 전국논문 발표대회 최우수상1981, 대학신문 문학논문공모 당선1989, 시조문학 천료1991, 한글문학 평론 당선1991으로 등단했다.

논저 및 평론집으로 한국 현대시의 화자 연구 반란과 규칙의 시 읽기 사물을 보는 시조의 눈 감성 매력과 은유 기틀 토박이의 풍자 시학, 시집으로 거울 기억제 배설의 하이테크 보리개떡 원효사 가는 길 붉은 서재에서, 시조집으로 슬픈 시를 읽는 밤 조반권법 등이 있습니다.

 

 

대구시조 제 15회

사업 관리 계획

참여자 모집 방법 이 지역은 상호문화도시로써 관내 여러 다문화 시설과의 협력을 통해 문화에 소외되어 있는 다문화인과 함께 하겠습니다. 또 이 지역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모임이 구성되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다양한 모임을 통해 인문학의 소양을 증진하고 있는 층들을 위한 관내 여러 시민사회단체를 통해 참여자를 모집하겠습니다. 취약소외계층 모집 방법 관내 여러 다문화 시설과의 협력을 통해 문화에 소외되어 있는 다문화인을 모집하겠습니다.

대한적십자사 안산지사를 비롯한 관내 다양한 봉사단체들이 취약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일을 실시하고 있으며 협력을 통해 요구하는 취약소외계층을 모집하겠습니다.

사업 관리 계획

대구시조 제 15회 전국시조공모전

대구시조시인협회 제15회 전국시조공모전 응모 기간 2012년 7월 20일2012년 9월 15일도착분에 한함 응모 편수 1인 3편 이상 응모 자격 전국의 초, 중, 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 응모 요령 응모작품은 발표된 적이 없는 순수 창작 시조작품이어야 합니다. 응모크리에이션의 겉봉에 전국시조공모작품이라 밝히고 작품 끝에 주소, 전화번호, 성 명필명인 경우 본명을 쓰셔야 합니다. 응모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른 심사위원회를 구성, 9월 중 심사하고 입상자에게는 개별 통지합니다. ②심사결과와 상위 입상 작품은 『대구시조』 16호 에 발표합니다.

댓글

💲 추천 글